교보생명대출 신청시 인터넷여성대출 활용가능

교보생명대출 신청시 인터넷여성대출 활용가능

보험계약대출 혹은 보험약관대출 주변에서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본인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상품을 토대로 해약없이 해지환급금의 일정 범위내에서 가능한 대출서비스죠. 방문없이 심사없이 중도상환수수료없이 게다가 연체되더라도 신용도가 하락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번번히 이용되는 상품입니다. 오늘은 보험약관대출도 가능한 교보생명보험에서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조건 소개해드릴께요.

교보생명 직장인신용대출

교보생명보험 가입 유무와 상관없이 직장인이라면 교보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외감법인 이상 기업 혹은 공공기관에 근무하는 직장인, 공무원으로 1년 이상 재직 및 연소득 3천만원 이상 조건 충족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300만원~5,000만원

최소 삼백만원에서 최대 오천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주어지며 고정금리로 4%대에서 9%대 금리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 1년~5년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매월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최장 5년까지 대출기간 설정할 수 있죠. 교보생명 융자센터를 방문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교보생명 보험가입자를 위한 대출상품 정리해보겠습니다.

교보 바로받는 신용대출

교보생명보험에 가입하여 13개월 이상 유지한 분들이라면 무직자 주부라도 소득증빙없이 인터넷으로 바로받는 신용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100만원~2,000만원

소액대출을 원한다면 100만원 200만원도 가능하며 목돈 2천만원까지 원클릭으로 교보 인터넷신용대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금리로 연 6%대에서 14%대까지 특정한 소득이 없어도 대출신청이 가능하죠.

모바일 인터넷 창구 콜센터(1588-1010) 다양한 방법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매월 원리금을 최장 5년까지 균등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대출중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어 부담이 없죠.

교보 바로받는 신용대출(플러스i)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거나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이라면 13개월 이상 보험고객에게 좀 더 나은 대출조건이 제시됩니다.

대출한도 : 100만원~2,500만원

위에서 살펴본 바로받는 신용대출보다 500만원 많은 최대 2500만원까지 한도증대되며 소득증빙시에는 최저 대출금리가 5%대로 떨어집니다. 이외 신청방법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동일합니다.

교보 뉴프라임 신용대출

재직 1년이상 연소득 3천만원 이상인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프라임 신용대출도 있어요. 물론 13개월 보험상품 유지가 필요하지만 넉넉한 대출한도 낮은 금리가 장점입니다.

대출한도 : 300만원~5,000만원

최소대출금액은 300만원이며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한도 설정이 가능하며 4%대에서 9%대 고정금리로 10% 이내 이자로 이용할 수 있죠. 다만 융자센터 방문만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상 교보생명대출 총 4가지 상품조건 살펴보았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