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오토론 자동차대출 자격

농협 오토론 자동차대출 자격

이제는 자동차 구입할때 할부금융도 제1금융권 시중은행을 많이 이용합니다. 기존 제2금융권 캐피탈사 보다 금리가 낮으며 대출한도도 넉넉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죠. 오늘은 5대 시중은행 중 하나인 nh농협은행 오토론 대출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채움 오토론

신차를 구매할 목적이라면 농협 채움 오토론을 이용해보세요. 만 25세~70세 재직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개인 혹은 개인사업자라면 승용차 및 16인승 미만 승합차 구매자금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대 2억 5천만원

신차 구매자금을 지원해주는 농협 오토론은 2.5억원이라는 넉넉한 대출한도가 주어집니다. 차량판매가격에서 선수금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1년~5년

최장 5년 동안 원금 혹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상환하며 6개월 이내로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을 둘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 등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1금융권이기에 2금융권사 보다 낮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오토론 전환대출

만약 은행권을 제외하고 다른 금융기관에서 높은 금리로 자동차구입자금대출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면 농협은행으로 갈아탈 수 있는 전환대출을 이용해보세요. 3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소득확인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분이라면 바로 영업점에서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대 1억원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에서 신차 혹은 중고차 구입자금 대출잔액에 이자, 상환수수료 합계액까지 합쳐서 최대 1억원까지 대출한도가 주어집니다.

우대금리 : 최대 1.5%

대출금리를 최대한 낮출 수 있는 방법은 우대금리 활용입니다. 농협 자동차담보대출로 전환시 농협은행 급여이체, 신용카드 등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8% 금리우대에 신용등급 1~3등급 및 올원뱅크 가입고객 등에 따른 0.7% 우대금리까지 합하여 최대 1.5% 이자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변동금리 선택시 최종적으로 3%대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죠.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1년~10년

농협 오토론으로 갈아타셨다면 최장 10년 동안 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이때 이자만 납부할 수 있는 거치기간을 따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이상 nh농협은행에서 가능한 차량구입자금대출인 오토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차는 채움 오토론으로 그리고 기존에 제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사를 이용했다면 갈아타는 상품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