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공무원대출 및 저금리 직장인대출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및 저금리 직장인대출

 

대출상품을 찾다보면 직장인대출이란 상품명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직장인 중에서도 안정적인 직업군인 공무원이라면 보다 우대요소가 가미되어 대출상품이 구성됩니다. 금융기관 입장에서 공무원은 연체없이 빌린 돈을 잘 상환할 수 있다고 판단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공무원 신용대출 어디서 빌릴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공무원대출

우리은행에는 위비뱅크가 있듯이 신한은행에는 모바일은행인 쏠(SOL)뱅크가 있죠.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한 쏠편한 일반공무원대출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공무원, 국공립 교사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대 1억 5천만원

신용등급 1등급에서 7등급인 공무원과 교사라면 스마트뱅킹 쏠을 통해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무보증 신용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 선택시에도 최대 1억원까지 한도설정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 : 최고 0.9%

신한은행 급여이체시 0.5%, 신한카드 이용시 0.2%, 예적금 보유시 0.1%, 아파트관리비 혹은 공과금 자동이체시 0.1% 금리 우대가 주어져 최고 0.9%까지 금리 인하 효과를 본다면 최저 3%대 저금리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마이너스통장시 0.5% 금리가 가산됩니다.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 1년

쏠편한 공무원 일반대출을 받게된 후 매달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에 원금을 일시에 납부하면 됩니다. 1년 대출기간이지만 만기마다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죠. 목돈이 생기면 언제든지 원금 상환도 가능하여 중도상환수수료에 대한 부담도 없습니다. 물론 중도에 원금 일부를 상환하면 이후 이자는 줄어들겠죠.

대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지방은행이지만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 스마트뱅킹을 통해 직장인대출을 당일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나 제2금융권에서 빠른 대출로 소비자들을 끌어모았는데 제1금융권에서도 빠르고 간편한 대출이 가능하게 되었죠.

대출대상 : 아래 조건 충족한 직장인

1년 이상 재직, 본인 명의 휴대폰 보유, 국민(사학,공무원)연금 혹은 직장 건강보험에 가입 및 보험료 납부중,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가능한 직장인 (단, 미성년자, 외국인, 해외체류자, 휴직자는 대출에서 제외됩니다.)

대출한도 : 최대 1억 2천만원

상환방법 : 만기일시, 분할상환, 통장대출

비대면대출임에도 불구하고 개인 신용등급, 연소득에 따라 1억원이 넘는 1.2억원까지 대출한도 차등적용됩니다. 6개월에서 1년 만기에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한 만기일시상환, 거치기간 없이 1년에서 5년 분할상환, 기본 대출기간 1년에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한 마이너스통장방식 중 선택가능하며 통장대출을 제외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출금리 : 최저 3%대 후반대

신용등급 1~5등급시 1.5% 우대, 신용등급 6등급시 0.5%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신용등급 1~8등급 신용등급별로 상환방법별로 3%후반대에서 8%대 금리가 차등적용됩니다.

당일대출 정말 가능한가?

대구은행 이로운 직장인신용대출은 온라인으로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영업일인 오전9시에서 오후5시까지 대출신청시 당일 대출 승인이 가능하여 오전 9시에서 밤 10시까지 대출실행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스크래핑 기술이 접목되어 국민연금공단의 연금산정용 가입내역확인서 및 건강보험공단의 보험료납부확인서,자격득실확인서가 자동대출됩니다. 이외 추가서류가 요구될때는 팩스전송도 가능하여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가 없죠.

공인인증서로 바로 온라인에 접속하여 개인정보 동의후 재직 소득정보 입력후에 영업일에 대출신청하여 당일대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한도초과, 저신용으로 인해 대출이 어렵다면 별도 심사후 새희망홀씨 정부 대출진행도 가능하다니 참고하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