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개인사업자대출조건 하나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저금리개인사업자대출조건 하나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직장인대출과는 달리 개인사업자대출은 은행에서 승인률이 낮습니다. 왜냐하면 매월 일정 소득이 보장되는 샐러리맨들이 소득이 불규칙적인 자영업자보다 연체율이 낮게 나오기 때문이죠. 그래도 저금리개인사업자대출조건을 찾아보고 승인받기 위해서 1금융권인 하나은행과 대구은행 금융상품 소개해드릴께요.

하나은행 개인사업자대출

하나은행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자영업자를 위한 특별 소액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개월 이상 사업을 영위하였고 하나은행으로 신용카드사 매출대금 계좌를 지정한 개인사업자라면 바로 1Q 사업자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소액대출로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는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최대 삼백만원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변동금리로 최저 4%대 중후반의 금리대로 저렴하게 소액으로 빌릴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다만 하나멤버스 가입+사업자주거래 우대통장 가입+신용카드 가맹점 결제대금 당행이체라는 3가지 조건을 충족하셔야 합니다.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 최대 3년

최장 3년까지 원금을 대출기간 동안 균등분할상환하며 중도에 상환시 따로 수수료 부과는 없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 대출코너에서 인터넷 상담예약 바로 받아보세요.

대구은행 똑똑딴딴 대출

대구은행에서 중금리대출이 가능합니다. 똑똑한 고객을 위한 딴딴한 버팀목이란 의미를 지닌 똑똑딴딴 중금리대출은 인터넷 및 스마트폰뱅킹을 통해 비대면으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대구은행 인터넷뱅킹에 가입하고 국민연금 혹은 건강보험료를 3개월 이상 납부 중인 개인 혹은 개인사업자라면 손쉽게 온라인으로 365일 언제든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자, 외국인, 해외체류자, 휴직자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출한도 : 최대 2,500만원

최대 이천오백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주어지며 신용등급 소득금액 등에 따라 차등적용되죠. 12개월 변동금리에 신용등급별 가산금리가 적용되어 최종금리는 7%대에서 12%대로 중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 분할상환 , 1년~5년

매월 분할하여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며 최장 5년까지 1년 단위로 대출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중 3년 이내 중도에 상환시 중도상환원금의 1.0%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대출승인시간은 평일 9시~16시 신청시 당일, 만약 평일 16시 이후나 쉬는날 신청시에는 다음 영업일입니다. 최종적인 대출실행은 9시~22일에 가능합니다. 즉, 평일 영업시간에 대출신청이 당일 승인 및 당일 대출금 수령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죠.

대출서류도 자동화된 스크래핑 기술이 적용되어 매우 간편합니다. 즉, 국민연금/건강보험료 납부 및 소득금액증명서가 자동으로 스크랩되어 따로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사업자등록증만 보내면 끝~~~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직접문의해 보세요.

이상 하나은행과 대구은행을 통해 가능한 개인사업자대출 저금리로 받는방법 살펴보았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