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뱅크 신용대출 24시간모바일대출

K뱅크 신용대출 24시간모바일대출

과거보다 대출 문턱이 많이 낮아졌습니다. 영업점을 방문하고 번거로운 대출절차를 진행한 이전과는 달리 요즘은 인터넷 및 모바일로 비대면으로 대출프로세스가 간편하게 이뤄지고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대출신청자를 선별하기에 대출가능한 분들이 많아지게 된거죠. 그래서 최근에는 중신용자를 위한 중금리대출 출시가 눈에 띄게 많이 늘었습니다. 오늘은 신용7등급도 가능한 케이뱅크 슬림대출과 전업주부도 가능한 하나은행 편한대출조건 살펴보겠습니다.

K뱅크 슬림k신용대출

인터넷전문은행 1호 k뱅크는 다양한 대출상품을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 마이너스대출은 물론 오늘 살펴볼 슬림k신용대출은 신용7등급 중금리대출가능 상품힙니다.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슬림k신용대출은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7등급까지 대출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소득증빙없이 무직자 주부님들도 이용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오천만원으로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1년 2년 3년 대출기간으로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은 최대 3개월까지 설정가능합니다. 단, 대출기간의 1/2 경과 전 상환시에는 해약금이 붙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4%대에서 9%대까지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죠. 우대금리는 최대 1.0%까지 가능한데 케이뱅크 체크카드실적, 예적금실적, 원리금정상납부에 따릅니다. 구체적으로 대출가입후 2개월 이내 10만원 이상 결제시 0.4%, 2개월 이내 예적금 가입시 0.4% 그리고 전월 정상 납부시 0.2% 금리가 우대되죠.

하나은행 편한 대출

하나은행에서는 소득증빙이 어려웠던 주부님들 대출대상에 외면되었던 프리랜서분들 이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대출 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을 위한 모바일 전용 중금리대출 편한대출이 있죠.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하나은행과 거래가 없었던 분들도 로그인 없이 바로 스마트폰뱅킹인 1Q뱅크를 통해 대출한도 조회가 가능하죠.

대출한도 : 50만원~1,000만원

소액대출 50만원에서 최대 천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하나은행 신용평가를 거쳐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다른 은행 신용대출 한도를 차감하지 않은채 부족한 한도를 추가대출로 채울 수 있는 상품이죠. 당행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1.5%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저 4% 후반대 금리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소액대출 원하시는 무직자분들 적극 활용해보세요.

상환방법 : 만기일시, 마이너스, 분할상환

필요서류 : 없음

만기에 원금 및 이자를 한번에 갚는 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방식은 대출기간이 1년,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상환시에는 최장 3년까지 설정할 수 있죠. 하나 편한은행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중도에 언제든지 상환해도 부과되는 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

급하게 필요한 자금 금리가 높은 제2금융권이나 대부업체로 향하지 말고 하나은행 어플을 통해 로그인없이 바로 한도 조회 및 승인 여부 확인해보시고 좀 더 낮은 금리로 빌려보세요.

댓글 남기기